풍's토리

합정 카시라

메뉴 네엣..2017. 12. 21. 08:10
반응형

​거진 마지막이 될 듯한..
합정을 떠나며 시리즈.. ㅋ

이사를 했다. 그리고 이젠 텅 빈 살던 집을 정리 좀 할겸 들렀다가
들르는 김에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했다.

시간대가 ​점심 무렵이었는데
사실 점심 시간대에는 딱히 갈 만한 곳이 많진 않다.
합정 메세나 쪽에 가면 있긴 하겠지만 그닥 땡기진 않고..

갈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마침 이 곳이 생각나서 한번 들려봄.. 합정 '카시라'
이 동네 계속 살면서 지나치기만 했지 이제서야 첨 가본다. ㅎㅎ
동네를 떠나고 가게 되다니..

맞은 편에는 '카즈'란 나름 방송에도 나왔던 이자까야가 있음.. 참고로 괜츈한 술집이다. ㅋ

카시라는 주택가를 개조한 스시집인데
밖에서 보는 것과 다르게 내부는 꽤 깔끔하다.

자 그럼 주문을 해야지..
주문은 ​점심 특선(첫 사진)으로..

점심 특선은 초밥 10피스와 미소국, 튀김, 우동이 세트로 나온다.

​조그맣게 생긴 요 녀석은 뭔가 했는데 간장이더라.. ㅎㅎ
귀엽게 생겨서 왠지 갖고픈 아이템이었음.. 자꾸 눈길이..

​초밥을 먹는 중에 튀김이 나오고..

그리고 우동이 이어서 세팅되었다.

점심메뉴다 보니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간단 간단하게 나오는데
전체로 보면 양이 꽤 되서 다 먹고 나면 배가 부르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원래 점심으로 우동을 먹을까 고민도 했었는데 마침 우동이 나오는 세트였음.. ㅋㅋ 조은 선택..

이제 이 동네를 떠나게 되서 또 들리게 될런지는 모르겠다만.. 아마 없을듯..
여하간에 점심 한끼 잘 먹었다.

'메뉴 네엣..'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월동, 무한리필삼겹시대와 미스터보쌈5379  (0) 2017.12.26
망원 위군네..  (0) 2017.12.18
합정 연탄구이홍탄..  (0) 2017.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