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s토리

반응형

​자체발광! 빛이 나는 이어폰을 본적 있는가..
물론, 진짜 자체로 빛이 나는건 아니고 배터리를 통해서 빛을 내는 것임.. ㅎㅎ

레이저를 사용해 밝게 빛을 내는 이어폰이 작년에 킥스타터를 통해 펀드 모집을 한 적이 있었다.
매우 기발하고 획기적이며 또한 디자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을 하면서
당시 엄청난 호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펀드를 마친 아이템이다.

단순히 빛나기만 하는 것은 아니다.
음악 재생 뿐만 아니라 통화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칩이 내장된 컨트롤러가 있어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는데 음악 재생과 관련된 컨트롤이 가능하며 레이저 빛의 밝기라던지 온/오프 기능들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사진촬영시 버튼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문자 송수신과 관련된 기능도 있다.(문자 관련된 기능은 확인 못함)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빛이 반짝거리기도 하는데 음악 재생시엔 음악의 비트에 맞춰서 반짝이기도 한다. 어메이징~

​펀드 참여 후 근 1년이 다 되어 제품을 받았다.
비닐 포장도 안뜯은 상태의 제품 박스 모습..

사실 배송되기 직전까지 참 애가 타기도 했다.
적지 않은 킥스타터 프로젝트들이 펀딩 이후 제작 과정이나 배송 과정 등에서 이런 저런 문제들이 있었기 때문인데 Glow 역시 마찬가지였다. 일부는 배송이 잘못되었거나 일부는 여러개를 주문했는데 몇개가 빠진채로 배송이 되었다던지 등등..

뭐 나는 다행히 제대로 이상없이 제품을 받았음..

​박스내 내용물..
이어폰 그림이 있는건 박스 외부 커버고 상단이 박스내 내용물의 모습..

​둥근 모양의 케이스를 열면
이런 주머니가 나오고 주머니 안에 제품이 담겨 있다.

제품의 모습이다.
검고 둥근게 컨트롤러인데 생각보다 제법 크다. ㅎㅎㅎ
뒤쪽에 클립이 있어서 주머니 같은데 걸 수 있게끔 되어 있고 아래 조그만 뿔같은게 달린게 이어폰 부분.. 저 허옇고 투명한 부분이 빛이 나는 부분이다.

테스트 삼아서 라이트를 온~!! 우오옷~
내 제품은 보는바와 같이 블루인데 레드와 그린 제품이 있다. 갠적으로 블루가 맘에 들어서 블루 택..
생각보다 빛이 밝았는데 적당히 톤을 조절할 수 있으니 뭐 이건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니고..

야밤에 길거리에서 음악 들으며 귀에 꽂고 있으면 아주 번쩍번쩍 시선 집중~~까진 아니고 뭐 그냥 그렇더라.. ㅋㅋ
다행인진 몰라도 그래서 테스트삼아 몇일 라이트 키고 다녀봤는데 뭐 불편한거 없었다.
야밤 동네 마실 라이딩시에도 괜츈할듯 싶다.

이어폰이니만큼 음질이 중요할 수 밖에 없겠지만
사실 음질 따지면 훨씬 비싸고 좋은 제품들 많으니 굳이 이걸 사용할 필요는 없을듯 하고..
통화시 음질이나 마이크 성능도 괜찮은 수준..

펀딩이 대박이 쳐서 일정 금액이 넘어서면 심장 박동과 움직임에 따른 컨트롤이 추가될 수 있을 것이라 했는데
그정도까지 펀딩이 되진 않은 모양이다.
그래도 대박친 프로젝트 중 하나로 뽑을 수 있을만 함..

킥스타터 링크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lowheadphones/glow-the-first-smart-headphones-with-laser-light/description